11번가, 고객이 만드는 숏폼 이벤트 ‘만원의 행복’ 챌린지

‘9900원샵’ 제품 알리는 60초 영상 제작 다음달 21일까지 크리에이터 모집

2024-07-30     김소영 기자
11번가는 고객이 9900원 이하 상품 전문관 ‘9900원샵’ 제품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11번가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11번가는 고객이 9900원 이하 상품 전문관 ‘9900원샵’ 제품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다음달 21일까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11번가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유 주제를 정해 총 1만원 이하 가격으로 9900원샵 상품을 구매해 제품을 알리는 60초 이내 영상을 제작·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1번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숨겨진 우수 상품이나 특색 있는 아이디어 상품 등 고객이 직접 찾아낸 ‘9900원샵’ 추천템을 만나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했다.

‘9900원샵 숏폼 콘텐츠는 심사를 거쳐 11번가의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통해 다음달 2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2주 동안 공개된다. 

11번가는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쇼핑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월 출범한 숏폼 서비스 ‘플레이’는 현재 영상 수 약 4700개, 누적 재생 횟수 20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