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5년 신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 시작

가수 ‘카더가든’ 참여...이름‧소망 입력하면 ‘나만의 위시송’ 제작

2024-11-11     권일구 기자
현대차의 2025년 신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 이미지 [현대자동차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현대자동차가 2025년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 캠페인을 시작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새해 소망을 비는 노래 이벤트와 라이브 드론쇼, 공연 행사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에는 가수 카더가든(본명 차정원)이 참여한 음원 ‘Wish 2025’를 멜론·지니·벅스·바이브·유튜브 뮤직·스포티파이 등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초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 참여가 가능한 웹페이지에 접속해 본인 이름과 소망을 입력하면 카더가든의 목소리를 입혀 ‘나만의 위시송’을 만들 수 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서울 자양동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라이브 드론쇼, 가수 공연(버스킹)을 실시한다.

전기차의 V2L(Vehicle to Load 자동차배터리 전력을 외부로 공급하는 방식) 기술을 활용해 무대 조명을 밝힌다. 카더가든은 이 자리에서 현장 관람객 가운데 일부의 소원을 즉석에서 노래로 불러준다.

같은 날 오후 7시 20분부터는 고객의 새해 소망을 주제로 드론 2000대를 동원한 라이브 드론쇼를 한다.

내달 2일에는 고객 참여 영상, 드론쇼 등으로 구성한 연말 카운트다운 영상(숏 필름)을 소셜 미디어에 공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카운트다운 캠페인 ‘Sing Your Wish’를 통해 고객 모두가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이루고 싶은 소원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