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그룹 임직원들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다양한 맞춤형 ESG 활동 펼칠 것”

올 한해 용산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2024-12-17     권일구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을 포함한 HDC그룹 임직원들은 17일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한 HDC그룹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용산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아이파크몰, HDC신라면세점 등 HDC그룹 임직원 10여 명은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용산구 내 주거 취약계층 중 연탄을 사용하는 가구에 가구당 약 200장의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이다.

연말에는 임직원들의 매달 급여에서 1만 원 미만의 금액을 모아 회사가 이와 같은 금액을 출연하는 매칭그랜트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추위가 빨리 찾아온 올겨울 용산지역 내 이웃들이 전달받은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맞춤형 ESG 활동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