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인복지센터,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모임 '좋은인연' 성황
【뉴스퀘스트=최석영 기자 】 서울노인복지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12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전통문화예술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모임인 ‘좋은인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인연’은 센터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한 해 동안의 성과와 추억을 공유하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계속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송년모임 행사이다.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개회 및 시상식과 초청공연 ‘힐링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상 봉사부문 반야회, 후원부문 김효자씨 ▲조계사 주지스님상 봉사부문 김영숙씨, 징검다리봉사단, 후원부문 목우재, 함소회 ▲종로구 국회의원상 봉사부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후원부문 신한라이프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 봉사부문 행복문화포럼, 후원부문 봉은사 ▲좋은인연상 봉사부문 하영순씨, 후원 부문 양공진씨 ▲노인복지공헌상 봉사부문 대한명인회, 후원부문 성신양회 등 총 14개 팀이 수상했다.
힐링콘서트에서는 전국 노인 복지관 옛가요 홍보대사 월연스님, 색소폰 공연팀 콰르텟 앤, 트롯가수 박성현이 나와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봉사자자는 “평소에 접할 수 없는 색소폰 연주와 가수들의 열정적인 공연을 신나게 즐겼다”라며 “앞으로도 더 힘을 내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 지웅스님은 “한 해 동안 묵묵히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정진해 오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서울시와 종로구청,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조계사 등 관계자께 감사드린다”라며 “2025년에도 서울노인복지센터는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