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설 연휴 콘텐츠 감상·쇼핑 한번에 'VOD·커머스' 프로모션
인기 영화 등 최신작 VOD 구매 시 할인 제공, 쇼핑 쿠폰 증정
【뉴스퀘스트=황재희 기자 】 LG유플러스가 설 연휴 기간 풍성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쇼핑도 할 수 있는 'VOD·커머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신작 VOD 구매 시 쇼핑 쿠폰을 증정하고 U+콕에서 영양제·가전제품 등 인기 선물을 최대 94% 할인 판매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설 연휴에 맞춰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U+tv를 통해 ‘소방관’, ‘대가족’, ‘위키드’, ‘히든페이스 ‘등 최신영화 VOD를 한 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1만원)을 250명에게 증정한다.
최신 영화 VOD를 2편 이상 구매한 경우 TV 쿠폰 4000원권을, 3편 이상 구매한 경우 TV쿠폰 9000원권을 각각 추가로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 인기 영화와 공연 VOD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U+tv 고객은 ‘파일럿’, ‘아마존 활명수’, ‘사랑의 하츄핑’ 등 인기 영화 50여 편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태양의 서커스: 루치아’와 ‘태양의 서커스: 큐리오스’ ▲창작 뮤지컬 ‘영웅: 라이브 인 시네마’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 등 인기 공연 실황 및 뮤지컬 VOD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유플레이’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로 중국 애니메이션 ‘유수언(환상 속의 동물들)’ 시즌 1~4 를 국내 최초 독점 공개한다.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STUDIO X+U’가 제작한 드라마 ‘실버벨이 울리면’을 비롯해 범죄도시 전편(1~4편), 외계+인 전편(1, 2편) 등 시리즈 영화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의 데이터 커머스 ‘U+콕’에서는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매일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설 연휴 마지막 날인 30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연휴 기간 온 가족이 취향에 맞게 즐겨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명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