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새학기 맞이 '아이러브 ZEM' 페스티벌' 진행...아이·가족 혜택 총망라
오는 3월 말일까지 이벤트 진행...다양한 경품 혜택 마련 T다이렉트샵 기획전, 초등생 가성비 스마트폰 라인업 갖춰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SK텔레콤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아이러브 ZEM(잼) 새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ZEM은 12세 이하 아이들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앱이다.
자녀의 실시간 위치 확인, 스마트폰 사용 시간 관리, 유해 콘텐츠 차단 등 유요한 기능을 제공하며 앱 가입자 수는 200만건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를 비롯해 자녀의 스마트폰을 마련한 고객 100명 이상에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먼저 ZEM 앱 신규 가입자들에는 '우리 아이 준비물 찾기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1등에 당첨된 가입자는 일룸 모션 데스크와 의자세트, 2등 3명에게는 갤럭시 탭 S9 FE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응모가능하다.
ZEM 앱을 이용 중이거나 ZEM폰 포켓몬에디션3를 사용 중인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ZEM 리뷰 이벤트 참가자로 선정된 100명은 본인의 SNS에 ZEM앱 또는ZEM폰 포켓몬에디션3 이용 후기를 기재하면 된다. 미션 완료시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새학기를 맞아 자녀의 스마트폰을 마련해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도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에서는 자녀의 첫 스마트폰인 키즈폰부터 초등학교 고학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인다.
ZEM폰 포켓몬에디션3부터 아이폰 13, 갤럭시 와이드 7, 갤럭시 A16 등 가성비 높은 스마트폰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 문구 세트 등 전용 T기프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T다이렉트샵은 갖고 있던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새 번호만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유심(USIM), 이심(eSIM)으로 ZEM플랜과 0청년 다이렉트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거나 번호 이동 가입 고객에게는 새로 휴대폰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6만원을 지급한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새학기를 준비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데 모아 2025년 아이러브ZEM 새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키즈 고객의 취향과 부모 고객의 핵심 니즈를 고려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