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실시...전기차 대중화 핵심 모델로 국내 최초 선봬

3월 29·30일 기아 전국 주요 거점 등에서 진행

2025-02-14     권일구 기자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 실시 [사진=기아]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기아가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The Kia EV4(더 기아 이 브이 포)’를 국내 고객에게 최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로, 이번 체크인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아는 기대하고 있다.

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오는 3월 29일과 30일에 Kia360, 전기자동차(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사전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9000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EV4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기아는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KBO 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의 디자인 테마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올해 중 출고 고객)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자석형) 카드지갑(상반기 중 출고 고객)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별도 신청 고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3월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추점을 진행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