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업데이트

3월 한달간 퍼즐 이벤트 진행 기간 한정 아이템, 보상 제공

2025-03-04     김민우 기자
네오위즈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의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네오위즈는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에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매주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고양이 주방’, ‘요정의 나무’, ‘솥 단지’ 등 외형 오브젝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고양이와 스프’의 인기 캐릭터 ‘키키’가 ‘머지 서바이벌’에 매일 등장해 깜짝 보상을 제공한다.

강아지 캐릭터 ‘시드’의 집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열기구를 탄 키키’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게임 내 쿠폰 페이지에 접속한 뒤 쿠폰 코드(CATSNSOUP)를 입력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3월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다.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즌1 이야기의 막바지로 치닫는 ‘35 챕터 스토리’와 머지(병합)시 일정 확률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운수 좋은 날’ 신규 버프도 추가됐다. 

에너지를 두배로 소모해 높은 레벨 블록을 생산할 수 있는 ‘에너지 부스트 기능’도 공개됐다.

한편, 스티키핸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머지 서바이벌’은 지난 2023년 5월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극심한 환경 파괴로 도래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생존자 이든이 동료들과 함께 생존캠프를 건설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의 내러티브를 강화해 퀘스트별 탄탄한 스토리와 몰입감을 선사하며, 아이템을 머지(병합)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퍼즐 요소를 도입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