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노래를 오케스트라로"...네오위즈, 'P의 거짓' 연주 콘서트 개최
120분간 걸쳐 진행...현장 반응 뜨거워 'P의 거짓: 서곡' OST 일부 최초 공개
2025-03-24 김민우 기자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네오위즈는 지난 22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P의 거짓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1부, 2부에 나뉘어 총 120분에 걸쳐 진행된 공연에는 약 1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오케스트라 연주로 새롭게 탄생한 ‘Feel(필)’과 ‘Fascination(패시네이션)’ 등 P의 거짓의 인기 OST 총 35곡이 연주됐다.
안두현 지휘자와 60인조 풀 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웅장하고 생생한 연주와 고상지 반도네오니스트가 들려주는 반도네온 특유의 아련하고 깊은 음색이 더해져 콘서트의 몰입감을 높였다.
공연 중간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의 영상 편지가 깜짝 공개됐다.
최 디렉터는 “음악은 언제나 우리 게임에서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감정을 표현하는 중요한 매개체”라며 “오늘 들려 드린 이 음악들이 여러분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현장에서 올여름 출시를 앞둔 DLC ‘P의 거짓: 서곡’의 OST 1곡도 최초로 공개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팬들과 함께 P의 거짓의 음악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함께 즐기는 값진 시간이었다”며 “현장에 방문해주신 모든 관람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