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K팝 아티스트 '라이즈' 첫 앨범 영상에 갤럭시 소개한다

갤럭시 S25 등 삼성 AI 제품 소개 갤럭시 AI 숏폼 영상, 22일 공개

2025-05-15     황재희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라이즈'의 신규 앨범 '오디세이' 프리미어 영상 캡처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뉴스퀘스트=황재희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S25, 갤럭시 링 등의 제품을 글로벌 K팝 아티스트 '라이즈'의 첫 정규앨범 영상을 통해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15일 라이즈의 첫 정규앨범 오디세이의 프리미어 영상과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40분 가량의 이번 프리미어 영상에서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보이 그룹인 라이즈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가 소개된다. 자연스럽게 삼성전자의 갤럭시 S25 울트라, 갤럭시 링 등 최신 모바일 제품에서 뮤직프레임,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즈 멤버들이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하는 숏폼 영상도 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라이즈가 삼성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함께 꿈을 실현한다는 긍정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을 전 세계로 펼치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협업 역시 그 일환으로 진행됐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