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미슐랭 3스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리챔’ TV CF 영상 공개
2025-09-01 장은영 기자
【뉴스퀘스트=장은영 기자】동원F&B는 미슐랭 3스타 출신 안성재 셰프를 캔햄 브랜드 리챔의 모델로 발탁하고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의 콘셉트는 ‘맛을 위한 리챔의 천재적 발상’이다. 안성재 셰프가 ‘디솔트 에이징’ 공법으로 리챔을 만들고 음미하는 모습을 CF 영상에 담았다.
동원F&B는 자체 개발하고 특허 출원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 에이징(Desalt Aging)’ 공법을 통해 리챔의 짜지 않은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동원 측은 리챔 오리지널 CF와 함께 나트륨과 지방을 모두 줄인 ‘리챔 더블라이트’, 케첩과 계란을 한 캔에 담은 신제품 ‘리챔 오믈레햄’의 CF도 공개했다.
또한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SNS 숏츠 등 후속 영상을 공개하고 ‘리챔 구매인증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전문성과 디테일로 잘 알려진 안성재 셰프를 통해, 섬세한 기술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리챔의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국내 최정상급 셰프 안성재와 함께 리챔을 대한민국 대표 캔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