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삼성생명이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14일 삼성생명은 최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고객패널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 오프라인 고객패널 10명이 참석했다.삼성생명은 지난 2004년 금융권 최초로 고객패널을 도입해 금융권의 고객패널 확산을 이끌고 있다.또 2010년 온라인 패널을 도입하고, 최근에는 MZ, 시니어 등 특화 패널을 운영하는 등 시대적 흐름에 맞춰 변화를 시도하며 20년 동안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2004년 은행권 최초로 출범한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가 40기를 맞았다.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최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제40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신·대·홍)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전국 각지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신·대·홍은 신한은행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20년 동안 활동해왔다.대외활동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지속 운영해온 결과, 현재까지 약 36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신한은행은 이번 기수 100명을 개성 넘치는 40초 자기소개, 질문 면접 과정 등을 거쳐 선발했다.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넥슨은 15일 자사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신규 게임 콘텐츠와 각종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먼저 분노한 꼬물이가 등장하는 게임모드 ‘꼬물이의 반격’을 새롭게 추가했다. `꼬물이의 반격`은 유저들이 힘을 모아 쫀득 대시, 액괴샤워 같은 스킬을 지닌 꼬물이를 제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11월 10일까지 해당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에게 ‘20주년 로고 물풍선’이나 ‘20주년 로고 배경’ 등 기념 아이템을 증정한다.또한, 넥슨은 20주년 기념 앨범, 유저 작가 콜라보레이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앨범에는 기존 12·19주년 기념송의 리메이크 버전과 가수 신지가 참여한 20주년 기념송 ‘함께한 여행’을 수록했다.이와 함께 ‘크레이지아케이드’ 유저 작가와 협업해 디자인한 콜라보 치장 아이템을 게임 내 출시하고, 게임과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린 2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