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가수 전소미가 광동제약 썬키스트 모델로 활동한다.17일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썬키스트 신규 광고 캠페인의 전속모델로 가수 전소미를 발탁하고, 메이킹 영상을 광동제약 공식 SNS채널을 통해 선공개한다고 밝혔다.트렌디한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소미는 특유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데뷔 후 개성있는 대표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진취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광동제약은 이와 같은 전소미의 행보가 썬키스트가
[뉴스퀘스트=이수현 기자] 빈폴 티셔츠의 가슴에 새겨진 자전거가 저소득국가의 학교 지원과 위기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를 위해 밖으로 나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이하 OMC)'와 '작은 도전'을 주제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의식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빈폴의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에 어필하기 위해서다.우선 빈폴스포츠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OMC의 라이딩을 지원하고, OMC 파운더이자 모험가인 제임스 후퍼의 인생철학을 담을 캐릭터를 활용해 기부 티셔츠를 출시했다.기부를 통한 '작은 도전'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참여하도록 하는 등 더 큰 기부로 OMC 라이딩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OMC는 젊은 탐험가였던 '롭 건틀렛'의 죽음을 계기로 모험과 도전, 봉사정신을 기리기 위해 2009년부터 제임스 후퍼와 롭 건틀렛의 친구, 가족들이 모여 만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