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365mc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조회수 3억 회를 넘기면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12일 비만클리닉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3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 2011년 개설된 365mc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구독자 수는 32만6000명으로 현재까지 업로드된 동영상은 약 900개다. 의료기관 유튜브 채널이 이 정도의 인기를 끌어낸 것은 이례적이라는 게 365mc 측 설명이다.365mc는 유튜브 채널 조회수 3억 회 돌파 원인에 대해 크게 두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LG전자는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정수기의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전했다. LG전자는 지난달 ▲비건 편 ▲홈 애프터눈티 편 ▲발레리나 편 ▲종합 편 등 총 4편의 유튜브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8월 음성인식과 맞춤형 출수기능을 적용한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물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음성으로 말하면 버튼을 조작하지 않고도 고객이 원하는 물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11억뷰를 기록했다.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난해 8월 21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46분께 유튜브 조회 수 11억뷰를 넘어섰다.이로써 `다이너마이트`는 BTS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이미 12억뷰를 넘어선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통산 세 번째 11억뷰를 달성했다.`다이너마이트`는 BTS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다.특히 `다이너마이트`는 해당 차트에 32주 동안 머무르며 한국 가수 최장 차트인이라는 역사를 썼다.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 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웠었다.한편 방탄소년단은 총 33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공개 24시간 만에 1억82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신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