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완성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10월 4일 당첨자 발표

【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오는 28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시된 데이데이비쥬 빙고를 완성하기 위해 빈칸에 들어갈 데이데이비쥬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3팩)’(3명),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20매 1박스(12팩)’(3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로 만들어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강력하고 빠른 소변 흡수력을 자랑하며 전체 소재에 대한 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또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물티슈는 부드러운 순면 원단을 함유한 제품으로 품질경영 시스템에 대한 국제 표준 ISO 22716 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제조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4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데이데이비쥬 대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생활 속에서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힘쓰는 한편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모나리자는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회사로, 각종 물티슈, 마스크, 유아용 및 성인용 기저귀,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