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효율적인 토익 공부를 통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쉬토공패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수강생에게 토익 시험비를 지원하는 ‘쉬토공패스’는 현재 에듀윌 토익 종합서 출간을 기념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쉬토공패스는 학습량으로 승부하던 기존의 토익 강의 방식을 벗어나 시험에 꼭 나올 핵심만 압축해 쉽고 빠르게 토익 점수를 상승시켜주는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특히 하나만 알아도 같은 유형의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토익 공식 강의’로 학습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에듀윌 토익은 쉬토공패스 수강생들에게 무료 학습 자료 역시 특별 제공한다. ‘핵심엄선 180제’, ‘기출보카 250’으로 구성된 토익 핵심 빈출 교재 2종을 증정한다.

기초 영어 완성을 위한 ‘쉬운 영문법’ 인강과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공지능 기반으로 수험생에게 맞는 토익 학습 방식을 추천하는 ‘에듀윌 토익 AI앱’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꾸준한 문제 풀이 훈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매일 LC/RC 문제’, ‘무료 모의고사’, ‘보카시험지’ 등 각종 무료 학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