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진운용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금일 토익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장 빠른 토익 정답 채점 서비스’를 오픈하고 시험 종료 직후 빠르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토익 시험 시간, 시험 장소, 준비물 등 각종 시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에듀윌 토익은 수험생들이 정답과 성적 분석 서비스, 해설 강의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가장 빠른 토익 정답 서비스’를 기획했다.

에듀윌 토익은 시험 직후 토익 정답을 공개한다. 답안과 함께 핵심 키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정답을 적어오지 않았더라도 시험 직후의 기억만으로 쉽게 채점할 수 있다. 

토익 점수 환산기로 본인의 성적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성적 분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더 구체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토익은 빅데이터에 기반해 파트별 정답 현황, 타 응시자들의 점수 분포도, 토익 점수 등 수험생 개개인에게 맞춤화된 성적 데이터를 제시할 예정이다.

에듀윌 토익 구원 강사가 진행하는 ‘가장 빠른 토익 정답 라이브’ 방송도 토익 시험 종료 5분 후부터 시청할 수 있다. 60회 이상 토익 만점 기록을 달성한 에듀윌 토익 구원 강사가 출연해 실시간으로 토익 시험 해설 강의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가장 빠른 에듀윌 토익 정답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수험생이라면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알림 문자를 받고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수험생이 시험 당일부터 익일 24시까지 가장 빠른 에듀윌 토익 정답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특별한 선물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