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진운용 인턴기자 】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단기합격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올인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인패스’ 과정은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이 시험일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해 타 과정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로 신청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강의는 소방공무원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시험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정리한 기본이론 강의부터 각 단원 별 취약점 보완을 통해 시험 전 핵심 정리 및 예상 문제로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동형 모의고사&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5단계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 소방공무원 시험의 검정제로 개편된 지텔프와 토익, 한능검 특강과 체력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2023년 동형 모의고사와 다양한 문항을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문풀훈련소를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는 23년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이라면 해당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며 “본 과정은 단기 합격에 필요한 학습자료와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