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인강]
[사진=파고다인강]

【뉴스퀘스트=장예빈 기자 】 파고다인강은 토익, 오픽, HSK ‘딜리버리 현금 환급반’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딜리버리 현금 환급반은 복잡한 환급 조건이 없으며, 포인트가 아닌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파고다인강 측은 전했다.

환급 조건은 출석+성적, 출석, 성적 달성(과목별상이) 3가지로 구성했으며, 학습자들의 학습을 방해하지 않고 동기부여를 주면서 목표 달성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딜리버리 현금 환급반 공통 혜택은 △출석과 성적 조건 달성 시 최대 수강료의 3배 현금 환급 △실시간 LIVE 특강 월 1회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실시간 관리 오픈채팅방 △환급에 실패하면 더 공부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 연장 △선착순 파고다X오롤리데이 갓생박스 굿즈 제공 등이다.

파고다인강이 현금 환급반 수강생을 위해 갓생박스를 선물한다. [사진=파고다인강]
파고다인강이 현금 환급반 수강생을 위해 갓생박스를 선물한다. [사진=파고다인강]

공통혜택 이외에 과목별 혜택도 추가한다고 파고다인강 측은 전했다. 토익은 LC, RC 교재 4권 무료, TOP 시크릿 비법 자료, AI 토익 튜터 파고다 오즈랑 FULL SET를 제공한다.

오픽은 실전모의고사 강의와 오픽 발음&강세 전문강의 제공, 질문답변부터 음성피드백까지 밀착관리 오픈채팅방을 운영한다.

HSK는 원어민 교사가 직접 해주는 첨삭 2회, 급수별 데일리플래너 제공과 함께 TOP 시크릿 비법 자료를 준비했다.

토스는 토익스피킹 첨삭 서비스, 회화&토익 VOCA강의, TOP시크릿 비법 자료를 제공한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딜리버리 현금 환급반은 겨울방학에 토익, 오픽, HSK, 토스, JLPT 시험을 단기간에 끝내고 싶은 학습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