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음달 1일까지 ‘라이트모션 그림자를 찾아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모양의 달 그림자 중 데이데이비쥬 기저귀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 그림자를 찾아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모나리자 관계자에 따르면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강력하고 빠른 소변 흡수력을 자랑한다.

이벤트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나리자의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품 개발로 품질 강화에 힘쓰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