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오는 4월 14일 진행 예정인 배우 옹성우 팬사인회를 맞아 4월 9일까지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복 관계자는 "앰버서더인 배우 옹성우와 고객 소통을 위한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팬사인회는 오는 4월 14일 오후 5시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레비 분수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4월 9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복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고, 응모자 중 총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팬사인회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발표되며, 브랜드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팬사인회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배우 옹성우의 포토카드 3종을 증정한다. 

또한, 팬사인회 초대에 당첨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옹성우의 친필 사인을 각인한 리복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떠오른 ‘클럽 C 85 스니커즈’ 및 포토카드와 달력으로 구성된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리복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이달 새롭게 선보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축하하고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리복은 고객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