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초보 엄마 필수 육아템 분유 포트 전문브랜드 '보르르(Boleuleu)'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의 달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초보 육아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와 함께 '가정의 달' 4행시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해외 패키지여행권(2매)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벤트는 5월 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르르 분유 포트'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라이브 도중 구매 번호를 남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4행시 이벤트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보르르 분유 포트는 원터치로 끓이고, 식히고, 보온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초보맘들에게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2021년 가전제품(분유 포트) 리뷰부분 2위, 30대 구매 상품 1위에 올랐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 ‘보르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