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보호직 교육 과정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수강 등록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은 9급 보호직 시험 과목 개편에 따라 새롭게 ‘보호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를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9급 보호직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2025년 내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도 지원하는 과정이다. 

보호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는 보호직 전용 6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합격까지 밀착 관리를 지원하는 1대1 코칭 시스템 ▲합격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에듀윌 합격생활’ ▲매주 약 100개의 새로운 문제를 업데이트하는 ‘문풀훈련소’ ▲그날 배운 내용은 그날 완벽히 소화할 수 있게 해주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실력 점검 및 약점 보완이 가능한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로 빈틈없는 합격을 지원한다. 

오픈 기념 특별 혜택으로 행정법총론 입문특강과 사회복지직 아케르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호직 공무원과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은 시험 과목이 한 과목을 제외하고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행정법 한 과목만 더 공부하면 두 직렬에 모두 대비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또 기간 한정 혜택으로 ‘봉투 모의고사’, ‘기출 N제’, ‘영어 하프모의고사’까지 문제풀이 패키지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