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영상 20도를 오르내리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본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분주해지는 시기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라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를 시도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26일 하이모레이디에 따르면 트렌디하고 영한 감성에 화사함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마련하기 위해 업계가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화사한 봄날 '새로운 나를 위한' 헤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모델들이 하이모레이디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및 제품을 착용했다. [하이모레이디 제공]
모델들이 하이모레이디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및 제품을 착용했다. [하이모레이디 제공]

■ 하이모레이디, 봄날씨에 어울리는 제품 라인업 제안

다양한 스타일 변화 중 헤어스타일은 가장 빠르게 외모를 변신시키는 방법 중 하나다.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지난 3월 가발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스타일로 변신하는 모델 김정난의 모습이 담긴 TVC와 숏츠 영상을 공개했다. 가발이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 수단 뿐 아니라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영상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 연출을 돕는 하이모레이디 제품 라인업이 등장했다. 먼저 김정난의 단발펌 스타일링에 활용한 하이모레이디의 브론즈 제품은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컬링이 매력적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가발 베이스에 동도전사 망을 사용해 항균력과 탈취력을 높이고, 건조한 날씨에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기에 봄철 환절기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하이모레이디 블랙펄 제품은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전체가발로, 영상 내 숏 컷 스타일링 외에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긴 기장감의 내추럴한 C컬 헤어 연출까지 가능하고, 밀크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변화를 더하면 봄 특유의 산뜻한 무드와 더욱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하이모레이디는 봄맞이 스타일 변신을 위한 제품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하이모레이디 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다른 브랜드 제품을 반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