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의 빠른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3 스피드 패스’를 출시하고 초압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3 스피드 패스’는 쉽고 빠른 합격을 위해 학습량은 절반으로 줄이고 학습 효과는 높인 ‘3단계 압축+고득점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커리큐럼은 ▲시험에 출제될 핵심 개념만 정리해 이론을 마스터하는 ‘핵심이론&문제풀이’ ▲실전과 같은 문제로 반복 훈련해 시험에 대비하는 ‘동형 모의고사’ ▲최신 기출 문제와 출제 유형을 분석하며 최종 마무리를 진행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부족한 부분도 빈틈없이 채울 수 있도록 기초 및 심화 이론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도 지원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 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 출제 경향과 매년 개정되는 법 조항을 반영해 직접 출제한다.

시험장과 동일한 OMR 답안카드를 제공해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응시 후에는 성적 및 취약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이 본인의 학습 상황을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출제 교수진의 회차별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게 해준다.

빠른 합격을 위해 전문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3 스피드 패스’는 현재 기간 한정 혜택으로 2023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