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중개실무법령을 한 권에 담은 중개업 핸드북과 실무 강의를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후 실전을 준비하는 초보 중개사를 위해 부동산 실무 교육 과정을 마련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의 창업과 중개 실무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배포하는 ‘중개업 핸드북’은 초보 공인중개사는 물론 현업 공인중개사도 실무에서 놓치기 쉬운 법규정과 중개 보수 요율을 거래금액 별로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다. 공인중개사법 규정을 물건별로 표기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중개 보수 요율은 거래금액 별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부동산 최신 규제사항을 부동산 규제지역과 최신 규제를 반영해 정리했다. 또부동산 취득 시 세금과 중과세 감면 대상, 세율까지 수록했다.

‘중개업 핸드북’과 함께 ‘창업&중개실무 강의’도 함께 제공한다. ‘창업&중개실무 강의’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교수진이 진행하며 계약서작성, 부동산세금, 중개영업 등 실무 관련 강의들로 구성했다.

중개업 핸드북과 실무 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개인 SNS또는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치킨,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부터 중개업 성공까지 지원하는 에듀윌은 부동산아카데미를 운영하고 다양한 부동산 실무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개업 핸드북과 실무 강의를 통해 에듀윌의 실무 노하우를 확인하고 중개 사고를 예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개업 핸드북과 실무 강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