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가 어떤 아이로 자라길 희망하는지 데이데이비쥬 물티슈에 연관 지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중 하나를 선택해 ‘리얼코튼 물티슈처럼 친구의 마음을 부드럽게 살피는 아이’, ‘캐치! 티니핑 물티슈처럼 언제나 일상 속 즐거움을 찾아내는 아이’ 등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경품은 ‘리얼코튼 물티슈’와 ‘캐치! 티니핑 물티슈’ 각 70매 1박스로 총 6명에게 제공된다.

모나리자 측에 따르면 ‘리얼코튼 물티슈’는 100% 코튼 원단을 사용해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린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며,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협업해 출시, 아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밸런스 게임으로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MSS 그룹 산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