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선물하기, 적립식 펀드 신규 약정 등 미션 진행
미션 충족 숫자에 따라 최대 3만원 수준의 보상 증정

삼성증권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삼성증권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 대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총 15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3가지의 미션 중 2개 이상을 충족하면 500명을 추첨하여 3만원 수준의 리워드를 증정하고, 미션을 1개 충족하면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3만원권(100명) ▲교촌치킨 허니콤보세트(100명) ▲CGV 기프트카드 3만원권(100명) ▲이마트 3만원권(100명) ▲네이버페이포인트 3만원권(100명) 중 랜덤 추첨 지급된다.

첫번째 미션은 이벤트 기간 중 ‘주식 선물’이다. 주식을 선물 받는 계좌 기준으로 주식 선물 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주식을 선물한 투자자가 미션 1개를 완료한 것으로 인정된다.

특히 자녀 명의로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개설 후 해당 계좌에 주식을 선물하면 미션 1개가 추가로 인정돼 미션요건을 모두 충족하게 된다.

새롭게 도입된 삼성증권의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개설은 모바일앱 ‘mPOP’에서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인 부모가 진행할 수 있다.

자녀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를 업로드해서 진행하면 된다.

두번째 미션은 이벤트 기간 중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이다

정액·자유적립식 약정으로 월 저축금 10만원 이상 및 저축기간 36개월 이상 설정 후 기간 내 1회 이상 납입이 확인되면 미션 1개로 인정된다. 

다만, 종합·투신 계좌 내 온라인 가입한 상품에 대해서만 인정된다.

마지막 미션은 기간 중 '주식/ETF 적립서비스 신규 신청’이다. 종목당 월 적립금액 10만원 이상 약정 후 1회 이상 적립이 완료되면 미션 1개로 인정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먼저 참여신청을 하고 진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