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크몽 제공]
[라크몽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 라크몽이 마스코트 ‘라동호’ 탄생 1주년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돌잔치가 열린다.

11일 업체 측에 따르면 ‘라동호’ 탄생 1주년 기념공연을 겸한 돌잔치는 오는 14일 오후 4시 메리그라운드 폭포앞 무대에서 진행된다. 

EBS 인기 장수 프로그램인 '최고다 호기심딱지' 멤버 호빵과 호떡인 코미디언 박이안과 김원구가 진행을 맡아 공연의 열기를 더해줄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돌잔치 공연 입장료, 예매 방법 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구매한 기프트카드는 메리그라운드 내 입점되어 있는 저스트텐동, 슬로우캘리, 해피치즈스마일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크몽에 입점한 매장 중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매장 스티커가 붙어있는 매장 7곳을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애플워치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룰렛이벤트, 매직쇼, 버스킹 공연을 라크몽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라크몽은 국내 최초 인도어 네이처 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자연감성공간 메리그라운드 등 다양한 키테넌트는 물론 먹거리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매장이 입점해 있어 동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