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전문 이주왕 교수 진행...총 3회 구성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 에듀윌이 운영하는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오는 25일 저녁 8시 ‘이주왕의 부동산 경매 라이브 토크쇼’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라이브 토크쇼는 에듀윌 경매 전문 이주왕 교수가 진행하며 총 3부로 구성했다. 

1부에서는 부동산 규제 완화 총정리 및 2023년 하반기 투자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2부에서는 왕초보도 부동산 경매로 100억 부자되는 3가지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실시간 Q&A를 마련해 부동산 경매에 대해 궁금한 점에 직접 답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부동산 경매의 오해와 진실을 정리해주고, 내집마련, 임대수익, 매매차익 등 나에게 맞는 경매 유형과 전략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경매 물건 찾는 법, 권리분석, 법원 실전 입찰 노하우 등 에듀윌 이주왕 교수의 실전 경매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주왕의 경매 라이브 토크쇼’를 무료 사전알림 신청을 하면 부동산 경매 마스터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사전 알림 신청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첨 혜택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경매 투자나 컨설팅 쪽으로 시작하고 싶은 현업 공인중개사, 재테크 목적으로 경매 수익 향상에 관심 있는 분,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번 라이브 토크쇼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0년 이상의 경력과 500건 이상의 경매 낙찰 경험이 있는 이주왕 교수의 고수익 실전 경매 비법 노하우를 알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인 ‘에듀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95만원의 수강할인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기간 내 에듀페스타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에듀윌 인강이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지급해준다.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