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임진희 선수,
KLPGA 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임진희 선수,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전국 매장 및 헤지스닷컴, LF몰, 브랜드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 14일 경기도 용인시 수원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15언더파 201타를 기록하며 시즌 첫 승의 기쁨을 누렸다.

헤지스골프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헤지스닷컴, LF몰에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헤지스골프의 봄∙여름 신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임진희 선수의 친필 사인 모자와 사인 장갑을 선착순 100명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헤지스골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17일부터 24일까지 임진희 선수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임진희 선수가 경기에서 착용한 우승 착장과 동일한 신제품을, 10명에게는 친필 사인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임노상 LF 골프사업부장 상무는 "골프웨어의 퍼포먼스 강화에 지속적으로 역량을 집중 하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탁월한 실력과 꾸준한 노력의 아이콘 임진희 선수의 감격스러운 우승의 순간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헤지스골프는 브랜드의 전통성을 더욱 뚜렷하게 표현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력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