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에듀윌은 ‘2023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로 육군부사관 단기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3 최신판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는 최신 기출 유형을 활용한 실력점검 테스트를 마련해 학습 시작 전 수험생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고 학습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게 했다. 

이어, 2022년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한 최신 기출 유형 미리보기를 제공한다.  

필기 평가에 출제되는 대표 유형을 파악한 뒤 ‘핵심이론–유형훈련–실전연습’으로 구성된 효율적인 학습 단계로 진행된다.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전략적 학습 단계와 함께 영역정복 팁을 수록해 지적능력평가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팁과 인성검사 567문항을 수록했고, 파이널 모의고사 5회와 OMR카드를 제공해 최종 연습을 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은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완전한 학습을 위해 교재 전 저자직강 강좌 25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특별 부록 ‘한국사 연표’, ‘근현대사 요약집’을 PDF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는 독학하는 육군부사관 수험생의 확실한 합격을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긴 학습 콘텐츠들을 제공한다”며 “언어논리, 자료해석 연습노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특별부록 이외에도 면접 팁과 평가 기준까지 수록했으니 2차 면접까지 완벽히 준비해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