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혜택 제공

에듀윌은 8급 보건진료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0원 평생패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은 8급 보건진료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0원 평생패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 에듀윌이 8급 보건직료직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 모집에 나서기로 했다.

21일 에듀윌은 8급 보건진료직공무원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0원 평생패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간호·보건직 단기 합격 전문 교수진의 모든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평생패스를 구매하는 수강생에게는 에듀윌 보건진료직 전문 이영주 교수의 공중보건 기초이론과 보건행정 기초이론 총 64강을 기간한정으로 무상 제공한다.

이번 강의는 초단기 합격을 목표로 단계별 커리큘럼 형태로 진행된다.

본격 학습을 시작하기 전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를 다져주는 ‘입문특강’을 마련했다.

또 ‘기초이론’에서 과목별 기초이론을 파악하고 학습방향 수립을 도와주고,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통해 과목별 상세한 이론 학습과 고득점을 위한 고난도 개념학습까지 대비하게 했다.

이어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으로 출제 경향 및 포인트를 파악하고 약점을 보완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게 구성했다.

수강생에게는 추가로 ‘봉투 모의고사’, ‘기출N제’,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된 ‘문풀패키지 3종’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은 수험생이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3년 교재를 먼저 보내주고 추가로 5만 에듀캐시를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보건진료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