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경제 부담을 완화를 돕고자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및 토익 원서접수비를 전액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은 그동안 공인중개사와 재경관리사 등 자사에서 운영 중인 자격증 시험의 응시료와 접수비 등을 지원해왔다. 이번에도 수험생들을 경제적으로 돕기 위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 토익 원서접수비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8일 시행되는 제26회 주택관리사보 1차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 중 에듀윌 주택관리사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번호를 입력한 수험생들에게는 수강 및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2만1000원의 원서접수비를 에듀캐시로 지급한다.

또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유료 수강생 중 합격 수기를 작성한 1차 합격생에게는 원서접수비의 200%에 해당하는 에듀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에듀캐시는 에듀윌에서 현금처럼 인강 및 교재를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모의고사와 교재, 이론 강좌를 한데 모은 합격 완성 패키지,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 제공한다.

‘토익 쉬토공 패스’ 인강 상품 구매 수강생에게도 토익 시험비 4만8000원을 즉시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50일 정도 남은 주택관리사 1차시험 수험생들과 토익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해당 이벤트를 온라인 커뮤니티, SNS에 공유하면 공유 횟수를 집계해 치킨 세트와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