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1+1환급 합격 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1+1 환급 합격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전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고, 입문서, 기본서 기출문제집 등으로 구성한 최신 교재 17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차 기초용어 특강, 필수 개정 법률 세법특강, 민법 용어 조문집 특강 등 공인중개사 유료 특강도 지원한다.

이번 패스는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단기합격 노하우를 집약한 3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먼저, ‘이론완성’ 단계에서는 과목별 필수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기본 용어를 숙지를 돕는다.

‘기출완성’ 단계에서는 빈출 이론과 핵심이론을 정리해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심화 학습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실전완성’단계는 단원별 모의고사, 동형 모의고사를 풀이해보며 약점을 보완하고 총 정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1+1 환급 합격’ 패스의 환급혜택은 2023년 1차, 2차 최종 합격하는 경우에는 수강료 100%, 1차 합격 시에는 50%를 선 환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23년 24년 동차 불합격해도 환급 미션을 달성한 수강생에게는 환급금을 지원한다.

특별히,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1+1 환급 합격패스’ 수강 신청 시 에듀캐시 5만원을 즉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1+1환급 패스는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