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LF의 패션 유통 전문인력 육성 자회사 ‘글로벌휴먼스(GLOBAL HUMANS)는 ‘패션샵매니저(Fashion shop manager)’의 고객응대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휴먼스가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 교육 ‘Store CX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고객경험관리)’은 고객에게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매장을 운영, 관리 하는 직무인 패션샵매니저들에게 고객경험관리의 개념과 다양한 사례, 단계별 프로세스 등을 교육한다. 

글로벌휴먼스는 해당 온라인 교육을 자체 사이버 아카데미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LF의 브랜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수강 할 수 있게 관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타 패션의류 매장을 운영하면서 매장직원에 대한 교육을 원하는 사업주들과 패션업계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오픈클래스을 운영할 방침이다.

글로벌휴먼스 안나현 부장은 "고객경험관리란 기업이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소비와 직결되는 중요한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휴먼스는 영업 접점에서 역량있는 패션샵매니저들을 발굴, 육성하고 추후 패션사업가로 성장 할 수 있는 핵심 로드맵을 제안하는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