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당첨 고객에게 명품백,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제공
참여형 이벤트 ‘고양이 자랑 특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KB국민카드는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KB국민카드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운영하기로 했다.

13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내용을 보면 이달 25일까지 KB Pay에서 ‘푸시(PUSH) 알림’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수여된다.

▲1등 명품 가방(1명) ▲2등 특급호텔 숙박권(3명) ▲3등 에어팟 맥스(6명) ▲4등 신세계 상품권(이마트) 2만원권(1000명) ▲5등 GS25 상품권 3천원(9990명) 등 총 1만 10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KB Pay 방문 일수에 따라 최대 6회의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다음달 KB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약 KB Pay에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하고, 응모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21일까지 KB Pay 고객 참여형 이벤트 ‘자랑해줘 프로젝트, 7월 고양이 자랑 특집’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KB Pay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사연 보내기’를 통해 고양이의 특별한 사연 또는 자랑하고 싶은 내용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고객 중 총 16명을 선정해 ▲최고의 고양이상(4명) ‘고양이 사연 지하철 전광판 광고 게시, KB Pay 사연 게시’ ▲행운의 고양이상(12명) ‘도서문화상품권 5만원권 1매, KB Pay 사연 게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KB국민카드는 KB Pay 또는 KB국민카드로 결제를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요기요 ▲CU편의점 ▲현대홈쇼핑 ▲SSG닷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등 쇼핑·생활·여행·보험 업종에서 브랜드별 결제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별도의 응모 과정 없이 결제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행사별 일정과 조건은 KB Pay 이벤트 메뉴 ‘카드혜택’ 탭의 ‘브랜드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