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제공]
[모나리자 제공]

【뉴스퀘스트=민기홍 기자 】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유아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32기를 모집한다고 17알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제품을 체험한 후 홍보 활동을 펼치는 서포터즈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다.

이번에 선발된 ‘비쥬얼’ 32기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인 ‘캐치! 티니핑 물티슈 캡형(70매)’과 ‘아쿠아퍼플 물티슈 캡형(80매)’이 제공된다. 제품 사용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리뷰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강력한 어린이 팬덤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의 메인 캐릭터 디자인을 물티슈 패키지에 적용한 제품이다. 

‘아쿠아퍼플 물티슈’는 도톰한 고평량의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고 해양심층수와 병풀 추출물, 시어버터추출물, 보건선인장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두 제품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22716(국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생산,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포터즈 신청은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결과는 28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우수 리뷰어 5명에겐 체험제품 외에 추가로 간식세트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는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제품 개발 및 생산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기업 MSS 그룹산하 회사다.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