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공식 SNS 채널 통해 챌린지 메시지 공유

우리금융그룹은 임종룡 회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과 어촌·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제공=뉴스퀘스트]
우리금융그룹은 임종룡 회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과 어촌·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어민들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21일 우리금융그룹은 임종룡 회장이 ‘수산물 소비 촉진과 어촌·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지난달 말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 등을 시작으로 오세훈 서울특별시 시장, 박형준 부산광역시 시장, 노동진 수협중앙회 회장, 강신숙 Sh수협은행 은행장,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 등이 참여했다.

국내 어촌과 바다로 휴가를 가자는 메시지와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 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후속 챌린저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임종룡 회장은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후속 챌린저로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부회장, 이경률 SCL헬스케어그룹 회장을 추천했다

임종룡 회장은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우리나라 바다를 보면서 한숨 돌리시고, 우리 수산물로 피로회복과 원기보충 하실 것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어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생업에 힘쓰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우리 국민들이 국내 바다 수산물을 많이 소비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