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 이어 스마트싱스 캠페인 참여...28일 영상 공개

삼성전자가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하는 스마트싱스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삼성전자가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하는 스마트싱스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전신영 기자 】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이 참여해 개인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 경험을 제안하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하는 스마트싱스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싱스는 삼성전자의 제품·서비스는 물론 타사 기기까지 연동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통합 연결 경험이다.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집 안의 TV·에어컨·냉장고 등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스피커·조명 등 다양한 기기를 스마트싱스로 연결해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했다. 

이 영상은 고객들이 스마트싱스가 제공하는 여러가지 경험 중에서도 특히 관심도가 높은 에너지 절약· 엔터테인먼트· 헬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 손흥민 선수는 가전의 전력 사용량을 확인하고, 누진 구간에 도달해 전기요금이 상승하기 전에 절전모드로 작동시켜주는 'AI 절약 모드'와 '자동화ㆍ루틴 설정' 기능을 통해 일상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스마트싱스가 외출 시 자동으로 가전 제품의 전원을 꺼 줘 손 선수는 더 여유롭게 옷차림에 신경 쓰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까지 줄일 수 있다.

이는 AI 절약 모드를 지원하는 모델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전 스마트싱스 앱에서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를 설치해 사용해야 한다.

더 많은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글로벌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된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