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내년 3월까지...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탄자니아 응고롱고로 국립공원. [롯데관광개발 제공]
탄자니아 응고롱고로 국립공원. [롯데관광개발 제공]

【뉴스퀘스트=전신영 기자 】 아프리카 대륙. 지구상에서 야생의 자연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땅이다. 지구 곳곳을 누빈 여행 마니아들이 마지막으로 남겨두는 여행지가 아프리카인 이유는 그 곳에서 인류의 기원을 확인하며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여행의 의미를 찾기 위해서인지도 모른다.

기존 여행 프로그램과는 차원이 다른 상품이 나왔다. 여행 좀 다녔다하는 사람들에겐 매력 있는 상품이자 꿈의 여행지로 갈 수 있는 기회다. 

롯데관광개발은 아프리카 6개국(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13일간 여행하는 '아프리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주 1회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한 11박13일 일정으로 진행한다. 지난 2020년 2월 중단된 이후 3년8개월만에 재출시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아프리카 6개국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국가 간 이동 시에 현지 항공편(3회)을 이용하는 등 이동시간을 최소화했으며 노팁, 노쇼핑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고 말했다.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 [롯데관광개발 제공]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 [롯데관광개발 제공]

주요 여행 프로그램으로는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응고롱고로 보호구역의 끝없는 초원에서 일명 'BIG 5'라 불리는 코끼리, 버팔로, 사자, 표범, 코뿔소를 관찰하는 액티비티인 사파리 게임드라이브 등이 있다. 관광객들은 이를 통해 아프리카의 다양한 야생동물을 마주할 수 있다.

또 아프리카 대륙 최고봉이자 유일하게 만년설을 볼 수 있는 킬리만자로(5895m)에서 가벼운 트레킹과 산책을 즐기는 프로그램도 있다. 킬리만자로를 마주하는 순간 대자연의 위엄 앞에 경외감이 절로 생기는 경험을 하게 된다.

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의 장쾌한 모습. [롯데관광개발 제공]
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의 장쾌한 모습. [롯데관광개발 제공]

아프리카 대륙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중 하나가 세계 3대 폭포라고 불리는 빅토리아 폭포다. 잠비아와 짐바브웨 두 나라에 걸쳐 있으며, 양쪽에서 모두 관람이 가능하다. 거대한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보라가 무지개를 만들어 내 마치 동화 속에 자신이 서 있는 느낌이 든다.

보츠와나의 초베 국립공원은 아프리카 내에서도 코끼리의 밀집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는 차량이 아닌 보트를 이용해 물가의 코끼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자세한 일정과 가격 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