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아이브의 옥쓔 V레터’ 온라인 이벤트 진행
SNS 이벤트 게시물 공유로 참여 가능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 ‘아이브(IVE)의 옥쓔 V레터’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광동제약 제공=뉴스퀘스트]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 ‘아이브(IVE)의 옥쓔 V레터’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광동제약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광동제약이 걸그룹 ‘아이브’(IVE)의 영상 편지를 영구소장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4일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온라인 구매 인증 이벤트 ‘아이브(IVE)의 옥쓔 V레터’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동제약의 F&B 전용몰 광동상회를 통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아이브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URL을 광동상회 아이디를 포함한 필수 기재사항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당첨자에게는 아이브 멤버가 직접 읽어주는 하나뿐인 영상 편지를 전달한다”며 “해당 영상 편지는 영구소장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광동상회를 통해 옥수수수염차 아이브 스페셜 에디션 6개입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규 제작된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아이브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4월 첫 출시 당시 1시간 만에 완판돼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사은품으로 증정된 포토카드는 높은 퀄리티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게 광동제약 측 설명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차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생기발랄한 이미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어울린다는 여론의 평가가 꽤 많다”고 강조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RTD 차음료 부문 부동의 1위(2010~2022년 RTD 차음료 판매액 점유율 기준, AC닐슨)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차로 자리매김하며 2022년까지 누적 14억 병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 옥수수수염차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