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중복쿠폰 제공, 인기지역 등 할인

G마켓이 참좋은여생과 함께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뉴스퀘스트]
G마켓이 참좋은여생과 함께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600여개 해외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 일까지 할인 또는 중복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좋은여행’의 600 여개 해외여행 상품을 할인가에 쇼핑할 수 있다.

전 상품 할인가에 이어, 일정액 이상 구매 시 할인되는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ID 당 매일 1 회씩 제공한다 .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전용 쿠폰은 21일까지 선보이며, 여행/항공권 카테고리의 ‘실시간 항공’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

데일리 특가 코너에서는 나트랑, 북해도, 다낭 등 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프놈펜, 시엠립 앙코르와트를 비롯해 ▲20일 일본 북해도, 아사히카와, 조잔케이 ▲21일 계림, 양삭 ▲22일 곤명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저녁 10시에는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 G’를 통해 ‘보라카이 VS 보홀 헤난리조트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영국프리미어리그(EPL) 직관 상품, 오로라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공필진 G마켓 여행사업 2팀 매니저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겨울여행 수요가 늘고 있어 이 같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인기 지역을 비롯해 테마별 이색 여행상품 등 전 지역 상품을 할인하는 특별한 행사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