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앱에서 모든 기차표 구매 가능
서비스 이용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신한카드는 기차 예매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 제공=뉴스퀘스트]
신한카드는 기차 예매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를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한카드는 기차 예매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차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 정책의 일환으로,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것이다.

신한카드 사용자는 신한카드 앱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고, 좌선 선택·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기차 예매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 예매·사용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한카드 앱을 통해 1만원 이상의 승차권을 예매한 이용자에게 ‘현대해상 국내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을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뉴스를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