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청정원 설 선물세트_청정원 명절 특선호
대상(주) 청정원 설 선물세트_청정원 명절 특선호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대상 청정원은 설을 맞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롭게 구성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청정원은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올 페이퍼 패키지’의 친환경 선물세트는 물론, 고물가 속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앞세운 가성비 선물세트 등 다채롭고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제품화한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등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청정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와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 2종이다. 

먼저,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파스타소스를 비롯해 튀긴마늘 후레이크, 파슬리, 크러쉬드 레드페퍼, 올리브유, 청정원스파게티면 등 알찬 구성으로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맛선생 국물내기 티백세트’는 멸치, 해물, 야채 티백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맛의 육수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가성비 제품도 선보인다. 

▲청정원의 대표 인기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청정원 선물세트’ ▲한돈 인증 100%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을 맛볼 수 있는 ‘재래김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유지류를 담은 ’고급유 선물세트’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등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품목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청정원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모은 복합형 선물세트로,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참기름, 양조간장, 천일염 가는 소금, 돼지고기 장조림, 순살참치, 맛선생 참치액, 국물내기 한알 등 청정원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장류는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세트’, ‘우리쌀 현미고추장’,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싱싱한 울진대게의 맛을 그대로 담은 ‘울진대게 스페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2024 설 선물세트’ 역시 ‘올 페이퍼 패키지’ 포장재를 적용해 재활용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청정원은 2월 5일까지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구매 시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정원e샵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2024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운세기획전을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5천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소원 댓글을 작성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랜덤적립금을 증정하는 룰렛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민성 대상㈜ CM4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다채로운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청정원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