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CGV는 새해 첫 '이동진의 언택트톡' 작품으로 쥐스틴 트리에 감독의 ‘추락의 해부'를 선정하고, 오는 27~28일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추락의 해부’는 남편의 추락사로 한순간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명 작가 산드라를 중심으로 밝혀질 사건의 전말에 관객을 초대하는 영화다.

제76회 칸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 비영어권 작품상을 수상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연출을 맡은 쥐스틴 트리에 감독은 전작 ‘시빌’에 이어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2회 만에 황금종려상 수상, 여성 감독 중 역대 세 번째로 황금종려상 수상자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주연은 ‘토니 에드만’, ‘인 디 아일’ 등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산드라 휠러가 맡아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장르영화의 탄탄하고 흥미로운 틀 속에서 청각과 시각의 관계를 독창적으로 탐색한다.”라는 한줄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변,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인천, 오리,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청주율량, 천안, 춘천 등 전국 16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칸과 유수의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입증하고 있는 ‘추락의 해부’를 새해 첫 <이동진의 언택트톡>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평론가의 해석과 함께 영화 속 사건과 의미를 해부해보는 흥미로운 시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