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신입 크루 대거 합류...파격적인 코미디 연기 선사

SNL 코리아는 배우 임시완이 호스트로 출연한 시즌 5의 첫 회를 2일 저녁 8시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 제공=뉴스퀘스트]
SNL 코리아는 배우 임시완이 호스트로 출연한 시즌 5의 첫 회를 2일 저녁 8시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시즌 5의 첫 공개일과 함께 신입 크루를 공개했다.

SNL 코리아는 배우 임시완이 호스트로 출연한 시즌 5의 첫 회를 2일 저녁 8시에 공개한다.

2030세대 신입 크루도 대거 합류한다. 지난해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김규원, '솔로J옥' 도봉순 역을 맡은 배우 유희준, '반짝이는 워터멜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도균 등이 발탁됐다.

SNL 코리아는 신입 크루들과 기존 크루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이전보다 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개그우먼 안영미가 재합류하며 수위 높은 19금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이며 젊은 층의 캐릭터를 잘 살린 배우 김아영의 새로운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나 랑겐버그(Ana Langenberg) NBC유니버설 포맷 수석 부사장은 “안상휘 총괄프로듀서와 팀이 한국에서 선보인 SNL은 센세이셔널했다"며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쿠팡플레이가 한국 팬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는 새 시즌을 선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SNL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그룹의 유니버설 인터내셔널 스튜디오 산하 NBC유니버설 포맷이 전 세계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