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이상 방문·로그인 시 추가 리워드 혜택
‘모니머니’로 자동전환돼 현금처럼 사용 가능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와 함께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 제공=뉴스퀘스트]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와 함께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삼성카드(대표 김대환)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와 함께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 리워드’를 제공하며, 한 달 동안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 가입, 송금, 펀드 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니모A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준다.

또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이러한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은 생활필수영역과 일부 보험 상품에 한해 모니머니 리워드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는 게 삼성카드 측 설명이다.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대상 업종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모니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니모A 카드 혜택 대상 보험 결제 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하기로 했다.

생활필수영역, 보험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모니모A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으로 책정됐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니모A 카드 고객이 모니모 이용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여러 가지 금융서비스와 콘텐츠를 같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