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2024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미즈노의 기술력을 조화롭게 결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윈드브레이커, 카고 팬츠, 데님 자켓, 데님 반바지 등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는 ‘인시전 디태처블(Incision Detachable) 윈드브레이커’는 볼륨감 있는 오버핏 디자인과 거친 질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 유려한 절개 라인을 살려 마감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추가로 ‘베이스볼 라이크 데님 재킷’은 여유 있는 와이드핏 사이즈와 전체적으로 워싱(Washing) 가공된 데님소재를 사용해 빈티지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베이스볼 라이크 데님’과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한 ‘카고 포켓 워시드 데님 반바지’와 워시드 후드 티셔츠 등 유니크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꼬르소와 미즈노가 함께한 24년 SS시즌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구매 할 수 있다.

LF 일꼬르소 김경수 팀장은 "미즈노의 기술력과 일꼬르소의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조합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작년 첫 협업에서의 좋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기획하게 됐다”며 "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의 제품들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으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LF몰과 무신사에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