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어린이 취향저격 화장품 인기 선물세트 할인 행사

[함소아제약 제공]
[함소아제약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함소아제약의 함소아화장품은 설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어린이들 취향저격 화장품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6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함소아화장품이 제안하는 '실속있고 센스 넘치는' 설 선물은 자녀는 물론 조카, 손주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설 맞이 이벤트로 함소아 키즈 뷰티박스, 키즈네일 기프트세트, 함소아 플레이 컬러버블세트와 꿀잠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함소아 키즈 뷰티박스’는 마스크 팩부터 네일 3종 세트까지 아이들이 메이크업을 따라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선물세트다. ‘함소아 키즈 네일 기프트 세트’는 키즈 네일에 필요한 제품들과 홀로그램 뷰티 백이 포함되어 있다.

또 ‘함소아 플레이 컬러 버블 세트’는 3종 세트와 5종 세트 2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이들도 손쉽게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즐거운 목욕 시간을 돕는다.

꿀잠세트(식물순액 기프트 세트 3종)는 ‘식물순액 올인원 워시’, ‘식물순액 샴푸&컨디셔너’, ‘식물순액 베리어 크림’ 등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는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 신제품 함소아 세탁세제, 함소아 섬유유연제와 '입소문템'인 함소아 식물순액, 함소아 치약, 함소아 칫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화장품 외에 함소아 면역유산균, 홍키통키 튼튼홍삼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함소아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아이들의 몸이 약해질 수 있어 피부 관리뿐만이 아니라 면역력 관리도 중요해 함소아 면역유산균, 홍삼 등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